안드로이드 폰이나 태블릿의 뿌리를 뽑는 방법

작가: Peter Berry
창조 날짜: 19 팔월 2021
업데이트 날짜: 19 4 월 2024
Anonim
2021 / 기프트카드로 로블록스 현질방법😀✨
동영상: 2021 / 기프트카드로 로블록스 현질방법😀✨

콘텐츠


휴대 전화를 근절하고 진정한 잠재력을 발휘하는 것은 Android 생태계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며 Windows 10 Mobile 및 iOS와 차별화되는 요소 중 하나 일뿐입니다. 물론 모든 사람을위한 것은 아닙니다. 우선 프로세스가 약간 복잡합니다. 기기를 손상시킬 수 있다는 사실은 말할 것도없고 핸드셋으로 땜질을하면 보증이 무효화되어 불행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읽기: Android 휴대 전화 또는 태블릿을 근절하는 방법 알아보기

더 이상 루트 클럽에 가입하고 싶지 않습니까? Google의 보호 기능을 사용하는 것은 확실히 좋은 일이며 일반적으로 루트가 소프트웨어를 무선으로 업데이트하는 데 불편을 겪습니다. 또한, 전화기를 판매 할 때 많은 구매자는 마치 전화기가 기술적으로 어려워진 새 것처럼 마치 "즉시"경험을 원합니다.

문제는 스마트 폰을 응원하기위한 많은 자습서가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루팅을 해제하는 방법을 보여주지는 않는다는 것입니다. 고치자!

– 전화기 루팅의 이점

SuperSU를 사용하여 루트 해제

많은 사용자가 루팅 된 장치를 관리하기 위해 널리 사용되는 도구 인 SuperSU를 이용합니다. 많은 기능 중에는 장치의 루트를 해제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프로세스는 얻는 것만 큼 간단합니다. SuperSU 앱을 열고 설정 탭으로 이동하십시오. 아래로 스크롤하여 "Full Unroot"를 선택하십시오. 지시 사항을 따르고 전화가 작동하도록하십시오. 업무를 처리 한 후 전화를 다시 시작하면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앱을 사용하여 루트 해제


SuperSU를 사용하지 않습니까? 간단한 앱을 사용하여 휴대 전화의 루트를 해제 할 수있는 가능성이 약간 있습니다. 유일한 경고는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이 모든 스마트 폰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입니다. 안타까운 일입니다.

가장 보편적 인 옵션은 Universal Unroot로, Android 장치에서 루트 권한을 쉽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많은 단점이 있습니다. 우선 KNOX와의 합병증으로 인해 많은 장치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기기는 루팅되지 않지만 LG의 eFuse 덕분에 계속 루팅 된 것으로 표시됩니다.

0.99 달러의 비용이 들기 때문에 약간의 도박이라고 할 수 있지만 휴대 전화를 너무 많이 사용하고 싶지 않은 경우에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파일 관리자를 사용하여 루트 해제

루트 액세스는 복잡한 설정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휴대 전화에 파일이 많이 있습니다. 그것들을 제거하면 뿌리도 사라집니다.

이렇게하려면 루트 액세스 권한이있는 파일 관리자가 필요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ES 파일 탐색기입니다 (설정에서 루트 액세스를 켜십시오).

  1. 기기의 메인 드라이브에 액세스하여 "시스템"을 찾으십시오. 그것을 선택하고“bin”을 두 드리십시오. 거기에서 "busybox"와 "su"를 삭제하십시오. 그건 그렇고, 거기에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2. 시스템 폴더로 돌아가서 "xbin"을 선택하십시오. 파일이 있으면“busybox”와“su”를 모두 삭제하십시오.
  3. 시스템 폴더로 돌아가서“app”를 선택하십시오.
  4. “superuser, apk”를 삭제하십시오.
  5. 장치를 다시 시작하면 모든 작업이 완료됩니다.


OTA 업데이트를 설치하여 루트를 해제하십시오!

우리는 당신에게 루트가 업데이트하는 방법에 대해 말했음을 기억하십니까? 글쎄, 그것은 전통적인 방식으로 업데이트하려는 경우에만 업데이트를 수동으로 푸시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이러한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다루지 않겠지 만 여기서 중요한 것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루트 액세스를 차단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다시 루트를 작성해야하지만 루트를 원하지 않으면 다음 업데이트를 설치하기가 쉽습니다.

명백한 단점은 업데이트가 도착할 때까지 기다려야한다는 것입니다. 아, 그리고 SuperSu 및 기타 루트 관련 앱을 제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Alos는 기기에서 재고 복구를 사용할 때만 작동합니다.

재고 펌웨어를 설치하여 루트 해제

전화를 원래 펌웨어로 다시 가져 오는 것이 일반적으로 전화를 뽑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여기에는 문제가 없지만 장치, ROM, 커널 또는 복구에 관계없이 작동합니다. 펌웨어에 필요한 모든 소프트웨어가 함께 패키지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유일한 슬픈 부분은 우리가 당신에게 튜토리얼을 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전화기는 펌웨어 설치를 수행하는 방법이 다르므로 특정 스마트 폰에서이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약간의 연구를 수행해야합니다. 사용자는 특정 펌웨어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USB 디버깅을 사용하며 일부 PC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해야합니다.

그것을 마무리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잠재적으로 위험한 응원의 세계에서 휴대 전화를 멀리 가져 오는 데 필요한 도구가 있습니다. 스마트 폰 해커가 모두를위한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너희들 중 누구라도이 방법들을 시도해 보았는가? 의견을 보내 귀하의 경험을 알려주십시오. 나는 개인적으로 마지막 옵션 만 사용했습니다. 클린 스타트가 항상 더 좋은 것처럼 느껴지지만, 그것이 내가 일하고 연구하는 것을 훨씬 어렵게 만든다고 말해야합니다. 다른 팁이 있습니까? 아래의 의견에서 공유하십시오.

2019 년 9 월 9 일 업데이트 (3:39 PM EDT) : Ken Paxton 텍사스 법무 장관은 오늘 Google에 대한 독점 금지 조사를 발표했습니다. CNET 오늘보고되었습니다. 다른 48 개 주에서 온 법무 장관들도 캘리포니아와 앨라배마 만 관여하지 않고 양당 조사를 수행 할 것입니다....

KaiO 전화의 경우에도 MTN mart 핵심 사양은 종이에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3G 연결 기능이있는 듀얼 코어 1.3Ghz Unioc 칩셋 (7731E), 2.4 인치 비 터치 디스플레이, 256MB의 RAM 및 512MB의 확장 가능한 스토리지가 있습니다. 분명히 이것은 512MB의 RAM과 4GB의 확장 가능한 스토리지를 갖춘 4G 토의 JioPh...

포털에서 인기가 있습니다